언론이 본 한빛

(2018. 12. 31.)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한빛 송년회

작성자
한빛치과병원
작성일
2019-10-14 20:22
조회
559

울산 한빛치과병원, 한빛 갤러리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2018 한빛 송년회 송년의 밤' 행사 가져




울산 남구 한빛치과병원(대표원장 정재향)은 28일 병원 내 한빛 갤러리에서 청소년 쉼터와 그루터기(은총의 집, 사랑의 집 ,푸른나래)의 청소년들과 함께 하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2018 한빛 송년회 송년의 밤‘행사를 가졌다.

그루터기 푸른나래 아이들의 국악 연주로 시작된 ‘2018년 송년회’는 청소년쉼터, 은총의집 청소년들의 다양한 장기자랑 공연과 함께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고 있는 갤러리 한빛의 오카리나, 우쿠랠레연주팀의 재능기부 연주회도 열렸다.

또한 송년의 밤 행사 참가자들이 가져온 사랑의 물품으로 사랑의 바자회가 열려 수익금 전액을 후원 단체에 기부 했고 한빛치과병원 직원들이 후원 기관 원생들의 희망선물사항을 받아 직접 전달하기도 했다.

원 마르타 수녀는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며 17년째 이어오고 있는 행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는 한빛치과병원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정재향 한빛치과병원 대표원장은 “한 해를 보내면서 원생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조그마한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며 “병원이 진료를 넘어 사랑을 나누는 장으로 탈바꿈하는 의미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하겠다”라고 밝혔다. 임규동기자

▶경상일보 기사 원문 보기

▶울산매일신문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