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이 본 한빛

(2014. 7. 30.) 울산 한빛치과병원, 사회공헌 활동 '활발'

작성자
한빛치과병원
작성일
2019-10-12 11:47
조회
558


울산 한빛치과병원, 사회공헌 활동 '활발'


(울산=국제뉴스) 김인영 기자 = “건강한 치아, 건강한 삶의 동반자, 한빛치과병원이 함께 하겠습니다.”

‘고객이 중심이 되는 병원’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있는 한빛치과병원(병원장 정재향·이하 한빛치과)은 치과 진료를 넘어 지역 문화 예술을 이끄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한빛치과병원에 따르면, 한빛치과는 지난 2012년 6월 건물 6층에 ‘한빛 갤러리&아트 카페’를 마련해 내원하는 환자 및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전시를 운영한다.

특히, 이곳에는 ▲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아트카페’ ▲ 수준 높은 강사를 초빙한 ‘인문학 강좌’ ▲ ‘가곡 교실’과 ‘그림 교실’ ▲ 지역민의 소통과 동아리 활동을 위한 공간 ‘무상 제공’ 등이 마련돼 있다는 것이 한빛치과병원 측의 설명이다.



또한, 회원으로 등록할시 전시리플렛 및 안내문자를 발송받을 수 있다.

한빛치과 정재향 원장은 “한빛치과병원은 지난 십 수년간 환자분들의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성장해 왔다.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란다”며 “한빛치과병원은 건강한 삶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환자 중심의 병원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한빛치과에서는 대학병원 외래교수, 치의학 박사, 치과 학회가 인정한 의사 등 분야별 전문의의 협진치료를 통해 치과 의료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제뉴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