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사랑니발치, 구강문제가 발생하기 전 예방을!
작성자
한빛치과병원
작성일
2021-05-10 11:02
조회
1111

사랑니는 구강내 치열이 전체적으로 완성된 이후에 맹출되어 통증을 유발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사랑니로 인한 통증은 인접 치아가 강한 압박을 받아 나타나며 앞 치아의 뿌리가 상하거나 염증이 생기거나 물혹을 형성해 잇몸뼈를 녹이는 문제로 발전할 위험이 있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치를 하기 위해 저희 울산사랑니발치 잘하는 한빛을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이런 경우에는 신경 마비 등으로 이어질 위험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매복사랑니는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료진이 있는 울산사랑니발치 잘하는 한빛을 통해 잇몸 속 치아의 정확한 매복 상태와 주변 신경의 분포 상태를 면밀히 파악하고 최대한 손상의 가능성을 낮춘 상태에서 발치를 진행해야 합니다.

매복사랑니를 발치 할 때에는 절개를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치아의 매복 정도에 따라 절개 방향이 잘못되거나 범위가 커지는 경우, 설신경의 손상위험이나 감염의 위험 또한 그만큼 높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강 건강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환자에게 보다 득이 되는 방향으로 치료 계획을 설정할 수 있다면 당장의 통증은 물론, 미래의 구강 건강 또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임상 경력이 풍부한 의료진이 있는 울산사랑니발치 잘하는 한빛을 통해 충분한 상담을 진행 후 선택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